건강뉴스
event_available 21.09.06 10:18:30
460

작성자 : 멘파워

이혼 진짜 이유, 성 트러블도 적지 않아

location_on지점명 : 안산점

첨부파일

본문

 

acd0814e3e3b3f075edeb8cca632a765_1630890

여러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이혼사유에 '성 트러블'이 높은 순위에 올라 있다.

과연 실제 이런 문제로 인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지 그리고 그 속사정을 어떤 지를 안산 멘파워비뇨기과 이승언 원장을 통해 들어보았다.

 

 

이혼의 사유에는 여러 가지 부분이 있다. 사유가 비교적 명확한 배우자의 불륜 또는 경제적 여건, 시부모와의 불화 등이 아닐 경우 상당수가 “성격차이” 를 이유로 들곤 한다 .하지만 실제 자신의 성격과 상대의 성격 부합되지 못하여 이혼하는 사유라기보다 대외적으로 말하기 어려운 내용인 경우가 많다는 이승원 원장의 설명이다.

 

acd0814e3e3b3f075edeb8cca632a765_1630891


 

비뇨기과를 찾는 이혼자가 많은 이유는 결혼 생활 중 "성(SEX) 트러블" 과 “만족도 부족‘ 이 자신을 되돌아보았을 때 상당히 높은 영역을 차지하고 있고 이를 개선하고 싶어서 라는 것.

 

맨파워비뇨기과 이승언 원장은 “실제 남녀의 성 오르가즘에 대한 반응기가 틀리기 때문에 혼인을 하여 살아가면서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의 리듬을 맞춰야 둘 다 만족 할 수 있는 관계가 이루어 질 수 있으나 대부분이 일방적인 성 행위로 한쪽만 만족을 하고 상대는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매우 많다” 말하면서 “대부분 새로운 이성을 만나 제2의 결혼생활을 하기 전,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보다 만족스러운 성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 비뇨기과를 찾아 콤플렉스를 보완 한다” 하였다.

 

대표적인 콤플렉스로는 본인의 수의적 조절이 되지 않아 사정에 이르는 조루와 음경확대 등이 가장 많은데 조루의 경우 실제 여성들이 성 트러블 사유로 가장 많이 말하는 남성 성기능장애 이다.

 

여성의 경우 전희과정을 거쳐 서서히 성 자극에 반응하는 반면 남성은 외부성자극과 소리 등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스스로 조절이 힘든 경우 파트너는 이제 시작점에 있는 상황에서 혼자만 결승선에 도달하는 경우 파트너의 허무감이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이런 문제의 극복을 위해서는 검사를 통해 원인을 찾고 그 원인에 대해 순차적인 치료를 하면서 스스로 사정조절 능력을 연습하여야 한다. 수술 없이 수의적 사정능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무엇보다 파트너의 배려가 필요하다.

 

이것이 어려운 경우 수술 및 비수술적 방법을 택하게 되는데, 수술은 한다 해서 자동적으로 조루가 치료되는 것은 아니다. 수술은 신경의 일부를 선택적 제거를 통해 자극 전달은 둔화시키고 비수술적 방법은 약물을 주입하여 과민함을 완충시키는 것이다. 이러한 수술 및 시술은 본인 스스로 성 자극에 대해 대처하고 사정시간을 조절하는 방법을 연습하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다. 즉 본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 수술을 통해 조루 치료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외 음경왜소 등으로 찾는 분들은 기능적으로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나 굴곡 또는 외형의 사이즈 등으로 본인 스스로가 콤플렉스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수술 재료의 선택에 따라 볼륨의 증대 효과가 각기 다르며 본인이 추구하는 기능적요소를 변화시킬 수 있으므로 이는 수술경험이 많은 비뇨기과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그 방법을 찾으면 쉽게 해결 가능하다고.

 

마지막으로 이승언 원장은 “지역적으로 외국인 여성과 결혼한 분들이 많아, 콤플렉스로 병원을 찾아 해결하는 경우도 많다" 며 "적극적인 부부생활을 위해 남성수술을 하는 것은 나뿐만 아니라 가정의 행복을 위해서도 꼭 필요하다"고 전했다.

 

 

acd0814e3e3b3f075edeb8cca632a765_1630891



 

출처 : 머니S / 하이하이